top of page

 PROFILE             

2 - A

 시유쿠지요 유파보

" 향기처럼 기억에 남자.

         절대 잊을수 없도록! "

[외양]

갈색 머리에 파란 눈.

마름모 무늬가 그려진 분홍색 니트를 마이 안에 입고있다.

신발은 검은색 단화.

소매가 길어서 보이지는 않지만 손목에는 항상 보라색 자수정으로 만든 염주를 차고 있다.

 

[이름]

시유쿠지요 유파보 /しゆくじよ ユパボ/ Siyucujiyo Yupabo

 

[나이]

18살

[성별]

남자

 

[키/몸무게]

172cm / 56kg

 

[혈액형]

O형

 

[좋아하는 것]

도자기인형

 

[싫어하는 것]

사람 외의 털난 동물

[소지품]

자수정으로 만든 염주(보라색)

[취미]

보드게임

 

[특기]

검무

 

[생일]

11월 4일

 

[국적]

일본

 

[학년]

2학년

 

[아이돌/프로듀서]

아이돌

 

[그룹]

T Time

[가라데부]

브레멘을 비추는 아지랑이

[기타사항]

- 오래된 전통있는 무당 집안의 장남으로 아버지와 어머니, 2살 연하의 여동생이 하나 있다.

- 10살쯤 뮤지컬의 아역으로 잠깐 신예라며 유명세를 탄 적이 있었지만 잠깐뿐이었고 인기는 금방 사그라들어 지금은 정말 좋아하던 사람들만 안다.

그 뒤로 미디어에서는 모습을 보인적이 없는데, 7년동안 산속 절에 들어가 있었다.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이 이 일 뿐이라고 생각해서 원래는 자신이 가업을 이어받으려고 했지만 그 역할을 동생이 대신 하고싶다고 해 넘겨주고 17살이 되어 돌아와서야 입학했고 확실한 진로를 정하지 못하던 도중 어릴때 하다 그만둔 노래를 어디까지 할수있는지 다시 도전해보고싶어 유메노사키로 오게 되었다.

- 산속에서 오랫동안 생활하다보니 문명이라는 꽤 오랫동안 떨어져 살아서 낚시카페같은 신문물을 보면 좋아한다. 시골 촌놈.

- 1학년때는 적응을 재대로 하지 못해 학교 생활을 꽤 힘들어 했었다. 아직도 몇가지는 적응하지 못했지만, 1학년때 부적응으로 활동을 재대로 못해 아슬아슬했던 적이 있어서 지금은 꽤 필사적이다.

- 가끔씩 근미래에 있을 일을 예측할때가 있다.

ex) 오늘 물을 조심 해야할 것 같다. -> 길을 지나가다 물벼락을 맞았다!

가끔은 귀신을 보는것처럼 말하기도 한다.

[성격]

자기주장 - 원래는 좀더 부드러웠으나 학교에 입학한 이후 하고싶은게 확고해지고 다른 사람한테 휘둘리기 싫어하며 상대방의 말이 타당하지않다면 의견도 잘 굽히지 않게 되었지만 수용도 적극적이다!

집요함- 정말 타고난 재능이 없어서 불가능한 일이 아니라면 웬만한 일들은 전부 노력과 운으로 성공할수 있다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어서 중요한 일이 아니라도 열심히 하려고 한다.

특히 실패해도 다시 도전하려는 집착이 강하고 노력한 만큼 보상받는것을 즐거워한다. 타고난 노력파.

보살핌 -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긴다. 어디까지나 가까운 사람들 뿐이지만 신뢰하며 믿고 그 사람의 능력을 높이 산다. 단점이 있다면 그만큼 기대치가 높아 부담감을 줄 수 있다는 것.

[텍관]

 

      [나루사와 코에이] : 라이벌
1학년때 같은 반 이었고 성격이 서로 잘 맞지 않아 라이브 대결을 했었으나 코에이에게 유리한 대결이었고 그렇게 진 이후 혼자서 라이벌 이라는 자각을 하고있다.  다시 이기려고 노력중!

     [쿠키쿠마 하라] : 생명의 은인
어릴적 산에서 살던  유파보가 식탐이 많아서 산에 올라와 독초를 캐먹은 하라를 살려줬다. 하지만 방송부에서 우연히 만났다

     [하나아메노 나고리] : 죽이 잘맞는 클라스메이트. 나고리의 탱탱볼 캐치볼의 파트너가 되주곤 한다.

     [후소 키미카게] : 1년 전 입학식날, 무당 집안인 유파보가 키미카게의 부적을 알아보면서 친해지게 되었다. 둘 모두 절이라는 공통분모가 있어 동질감을 느끼는 중. 유파보는 키미카게에게 도망쳐온 집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존재이다.

본 홈페이지는 1920X1080 PC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