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FILE

1 - A
카토리 소나타

" 반짝반짝한
오늘의 소나타는 만점! "
[외양]
등을 반정도 덮는 밝은 금발. 높게 양길래로 묶어 왼쪽에만 붉은 리본을 달았다. 앞머리는 4대 6, 왼쪽으로 조금 치우쳐있다.
옅은 크림빛 피부. 작고 동글동글한 얼굴. 눈은 작은 얼굴에 비해 큰편. 밝은 자수정빛의 눈동자(라벤더 색에 가깝다).
마이는 거의 입지 않는다. 와이셔츠와 리본, 옅은 개나리색의 니트 가디건, 허벅지의 반쯤오는 치마. 왼쪽은 흰 오버니삭스, 오른쪽은 같은 색의 발목양말을 신었다. 신발은 흰색 스니커즈. 머리의 리본은 거의 날마다 바뀌지만 대부분 붉은색.
전체적으로 군살도 적고 근육도 많이 없는 마른 몸. 손발목이 얇다.
[이름]
카토리 소나타/香取 ソナタ/かとり そなた/Katori Sonata
[나이]
17세
[성별]
Female
[키/몸무게]
163.4/51.9
[혈액형]
AB형
[좋아하는 것]
단 음식, 문어 모양으로 자른
비엔나 소시지.
[싫어하는 것]
야채. 특히 콩.
[소지품]
붉은색 긴 머리리본, 흰 손수건,
문어 소세지 모양 열쇠고리
[취미]
게임
[특기]
베이킹
[생일]
4월 16일
[국적]
일본
[학년]
1학년
[아이돌/프로듀서]
아이돌
[그룹]
Fairy tale
[홍차부/연극부/게임연구부]
바람에 흩어지는 금빛 미소
[기타사항]
> 다른 학교에 다니는 쌍둥이 남동생이 있다. 매우 아끼는 사이인지 학교가 갈리게 되자 한참을 안고 울었다고.
> 부모님 두분 모두 음악을 전공하신 후 음악 쪽에서 종사하고 계신다. 이름 소나타도 부모님의 영향.
> 자기 자신을 이름으로 칭한다(소나타가 그랬어, 소나타는 그런거 못해 등등). 타인을 부를때는 '(애칭)짱'. 선배일때는 '(애칭)선배'.
> 의외로 미성. 가성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깔끔한 고음이 특기. 소나타가 가장 자랑스럽게 내보일 있는 큰 장점일지도.
[성격]
> 매일매일 하이텐션.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친다. 나이, 지위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서스럼 없이 대하고 남 앞에 서는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 무척 긍정적이다. 힘없이 처져있거나 부정적으로 생각하면 아무것도 되지 않아! 라는 마인드.
> 감정표현이 풍부하다. 잘 웃고, 잘 울고, 잘 삐지지만 돌아오는 속도도 빠르다.
> 4차원 가까운 독특함에 어딘가 항상 부족한 덜렁이. 이제 나이도 나이인지라 고치고자 노력하는 모습도 보이지만 생각만큼 잘 고쳐지지 않는듯 하다.
> 자신이 못하거나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한 열등감은 가지지 않는다. 부러워하고 속으로는 질투를 하면서도 끊임없이 지지 않고 따라가고자 노력한다.
[텍관]
[키야마 아키테루] : 처음으로 동아리를 권유해준 선배! 유일하게 둘 다 같은 동아리 활동을 하며 많이 친해졌다. 어쩌면 유닛 다음으로 제일 서스럼없이 대하는 선배!
[타카나시 루케테] : 처음으로 사귄 같은 반 친구! 독특한 호칭으로 불러주는게 신기하다! 성격도 취향도 닮은점이 많아 같이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하는 친한 사이. 특히 디저트 탐방! 자주 덜렁대는 자신을 항상 잘 챙겨주고 받아주는 루케테에게 고마워하고 미안해한다.
[요시오카 치요] : 몇없는 여학생들 중 유일한 1학년인 소나타에게 다가와준 티타임의 유일한 여성멤버 선배! 남자 멤버들 사이에 있는 치요를 대단하다고 생각하며 존경한다. 코하루를 보러 갈때마다 만나 자주 얘기를 나눈다.
[후소 키미카게] : 복도에서 우연히 마주친 선배! '좋은 기를 가지고 있다'며 인원이 없던 심령현상연구부에 스카우트! 현재는 키미카게가 점찍어놓은 심현부의 후계자! 늘 독특하고 이상한 선배라고 생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