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FILE

1 - A
코바야시 히로시

" 응? 배드 보이가 아니라
베드보이야.. "
[외양]
동글동글한 얼굴. 피부는 하얀편이다. 턱선 위까지 오는 빨간 머리, 반곱슬이라 전체적으로 부스스하다. 앞머리는 눈을 가리지 않는 길이. 눈썹 끝이 내려갔다. 검은 눈, 눈은 큰 편이고 삼백안이다. 눈꼬리가 내려갔다. 쌍꺼풀이 있지만 진하지 않다. 입이 작고 입꼬리가 올라갔다. 손과 발이 작다. 순하고 맹해보이는 인상이다.
와이셔츠와 넥타이, 후드티, 마이, 바지를 착용. 와이셔츠 위에 후드티를 입고있다. 후드티는 연노란색이고 주황색 끈이 달려있다. 후드티 위에 마이를 입었다. 양말에 검은 슬리퍼를 신는다.
[이름]
코바야시 히로시/小林 弘/こばやし ひろし/Kobayashi Hiroshi
[나이]
17세
[성별]
남성
[키/몸무게]
161cm / 51kg
[혈액형]
A
[좋아하는 것]
울새, 노래, 잠
[싫어하는 것]
무언가를 선택하는것
[소지품]
담요
[취미]
바느질
[특기]
노래
[생일]
3월 10일
[국적]
일본
[학년]
1학년
[아이돌/프로듀서]
아이돌
[그룹]
Bed Boy
[수예부]
당신의 수면을 책임질 베드 보이
[기타사항]
가족 구성원은 어머니와 아버지, 히로시. 어머니와 아버지 두분 모두 의사로, 다소 유복한 집안에서 자랐다. 부모님은 항상 바쁘시지만 사이가 좋은편이며서로와의 대화에서 큰소리가 난 적이 거의 없다.
선천적으로 면역력이 약해 잔병치레가 잦았기 때문에 부모님의 과잉보호 속에서 자랐다.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유치원이나 초등학교때는 체육 시간에 참여하지 못했다.
움직이는걸 싫어하고 하루의 절반은 잠으로 보낸다. 움직이지 않는 만큼 소식하고 체력이 약하다.
히로시는 무언가에 열의를 보이는 일이 거의 없었고, 그것이 걱정된 부모님이 수영이나 그림, 축구 등 여러가지를 배우게한 적이 있다. 하지만 히로시가 흥미를 보이지 않자 대부분 그만두게 했다. 그 중 바느질만은 지금까지 하고 있으며, 꽤나 능숙하다.
종종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 한다. 그래서 어떤 일을 하려고 할 때, 터무니없이 긴 시간이 걸릴거라고 생각하거나 기간내에 해내지 못할거라고 생각한다.
중학교 성적은 중상위권이었고, 히로시는 자신이 부모님과 같은 의사가 되지 못할것이라고 생각했다. 고등학교 진학 문제를 고민 하던중, 히로시의 노래를 좋아하던 소꿉친구 미츠키가 자신과 함께 유메노사키에 진학하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평소 히로시는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했고, 종종 미츠키가 만들어준 노래를 불렀다. 하지만 자신의 실력에 확신이 없어 처음엔 고민했지만 미츠키의 설득에 넘어가 유메노사키에 진학하게 되었다.
[성격]
쓸데없는 걱정이 많아서 무언가를 결정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점식식사 메뉴를 결정하는 일조차 어러워 하고, 급하게 무언가를 결정해야 할 일이 생기면 회피하거나 뒤로 미룬다.
타인과의 언쟁을 싫어하기 때문에 크게 싫지 않다면 다른 사람이 하자는대로 하고, 도움을 거절하지 못한다.
앞으로 나서지 않는다. 무언가에 의욕을 가지는 일이 드물다. 하지만 노래만큼은 굉장히 좋아해서 노래 연습을 포함한 유닛 활동에 대한것은 열심히 한다.
낯을 가려서 새로운 관계를 맺는걸 어려워 한다.
[텍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