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FILE

2 - C
노하라 하치

" 꽃들이 노래해...♪ "
화려하지 않아도
활짝 피어날 수 있는 꽃
[외양]
머리는 본래 백금발이나, 검은색으로 염색을 했던적이 있었다. 뿌리염색을 꾸준히 하지 않아 이전의 금발 머리가 자라고 있으며, 아직 머리 끝에는 염색의 흔적인 검은 머리카락이 남아있다.
눈은 (밝은) 코랄색.
겉에 걸친 마이는 자신의 것이 아닌것 마냥 헐렁하고 매우 크다.
[이름]
노하라 하치 / 野原 蜂 / のはらはち / Nohara Hachi
[나이]
18
[성별]
남
[키/몸무게]
169cm/52kg
[혈액형]
O형
[좋아하는 것]
식물, 촉촉한 흙, 따뜻한 햇볓,
맑은 물, 보슬보슬 내리는 비.
[싫어하는 것]
자극적인 음식, 주스,
식물을 꺾거나 발로 밟는 사람,
어두운곳이나 저녁.
[소지품]
작은 모종 삽,
무언가 심어져 있는 작은 화분, 안경
[취미]
식물 가꾸기
[특기]
암기, 무용
[생일]
4월 5일
[국적]
일본
[학년]
2학년
[아이돌/프로듀서]
아이돌
[그룹]
雪花
[ 식물관찰동호회 ]
[기타사항]
평소 먹을것을 잘 챙겨먹는건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무언가를 먹는 모습을 보기 어렵다.
그나마 밖에 있을때 자주 챙겨먹는것은 생수나 이온음료 정도. 주스나 탄산음료는 먹는 즉시 탈이 나기 때문에 마시지 않는다고.
식물과 꽃을 굉장히 좋아한다, 꽃이나 나무들에게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을 불러줄 정도. 식물에 관한 지식이 꽤나 수준급.
항상 볕이 잘 드는 장소에 가서 우두커니 앉아있곤 한다. 자기 주장으로는 광합성을 하는 거라나 뭐라나.
말도 행동도 항상 느릿하지만, 무대에 오를 때에는 텐션 업. 민첩하고 정확한 몸놀림과 노래실력을 보여준다.
해가 지면 기운이 없어지고 약해지는 타입. 하지만 아무리 어두워져도 밝은 빛을 쐬면 금방 쌩쌩해진다.
어릴적에 친하게 지냈던 친구로부터 아이돌의 연줄이 있었던 탓도 있고, 무용 집안 특성상 어릴때부터 접한것이 음악과 무용이였기에 아이돌이라는 것에 큰 흥미가 생겨서 아이돌로서의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씨앗에 불과했던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서, 비록 화려하지 않아도, 꽃을 활짝 피워내는것이 본인의 목표라고.
[성격]
굉장히 느긋하고 여유로운 성격을 지녔다.
지나치게 여유로운 탓인지, 말도 행동도 항상 느릿해서 대화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답답해 할 수도 있을 정도.
무뚝뚝해보이는 생김새와는 달리 정도 많고 웃음도 많은 성격이다.
동물이나 식물에게는 특히나 친절하게(?) 대하는 경향이 있다. 동·식물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는 더 더욱 많은 관심을 보이곤 한다.
[텍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