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FILE

1 - B
사토 미츠키

" 당신의 수면 책임져드릴게요♪ "
[외양]
턱선보다 짧은 연보라색 단발 머리
캐릭터 기준 왼쪽앞머리를 올려 주황색 머리핀으로 X자 모양으로
고정해두었다.
하얀색 피어싱을 착용하고 있다.
얇고 처진 눈에 오렌지색 눈동자, 속눈썹이 길다.
[이름]
사토 미츠키/佐藤 美月/さとう みつき/sato mitsuki
[나이]
17
[성별]
남
[키/몸무게]
181cm /61.2kg
[혈액형]
O
[좋아하는 것]
누워서 자기, 파랑새
[싫어하는 것]
소음
[소지품]
수면안대, 반짇고리
[취미]
바느질
[특기]
아무 곳에서 아무 자세로자기
[생일]
4.4
[국적]
일본
[학년]
1학년
[아이돌/프로듀서]
아이돌
[그룹]
Bed Boy
[수예부 / 경음부]
언제나 숙면 슬리핑 뷰티
[기타사항]
부모님이 이혼해 어머니, 6살 연상의 형과 함께 살고 있다.
잠이 잦은 것은 아니지만, 한 번 잠에 빠지면 깊게 잠든다.
잠을 청하는 행위 자체에 안정감을 느끼고, 언제부턴가는 즐기게 되었다.
형과의 사이는 좋다. 피아노를 배운 경험이 있는 형은 미츠키를 재우기 위해서도, 즐겁게 해주기 위해서 종종 연주를 해주고는 했다. 자연스레 미츠키는 형에게 피아노를 배우게 되었고, 즐겼다. 그러다보니 피아노를 이용해 작곡도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
최적의 수면을 위해 잠옷부터 침낭, 수면 안대까지 직접 맞춤형으로 만든다.
바느질을 배운 히로시를 보며 바느질을 시작했고, 처음부터 바느질에 능숙했던 것은 아니었으나 오랜 시간의 노력으로 본인이 만족스러워할 정도의 실력이 되었다. 히로시와 종종 같이 무언가를 재봉하고는 한다.
가끔은 인형 눈 붙이기와 같은 부업을 얻어와 괜찮은 용돈벌이를 하고있다.
[성격]
어렸을적부터 의지가 많이 되었던 형에게는 폐를 끼치고 싶어하지않을 뿐더러, 부모님이 한 분만 계시기에 독립적이 되기 까지는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그 덕에 배로 바빠진 어머니와의 사이가 멀어지면서 의존과는 거리가 멀어졌다.
순간의 감정에 많은 영향을 끼친 것은 형이었지만, 사이가 나쁜 부모님의 행동은 당연히 미츠키의 성격에 큰 영향을 끼쳤다.
부모님의 언쟁에 휘둘렸던 것 때문에 새로운 사람과 친밀하게 엮이는 것을 꺼려하여 자기방어적이고, 타인의 호의를 순수하게 받아들이지 못하고 타인과 사적으로 적절한 거리를 두려고 한다.
그런 태도와는 다르게 일이 잘 안풀리면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거나, 화를 낸 후에 미안함을 느끼지만 자존심 때문에 쉽게 사과하지 못한다.
잠을 좋아한다는 것 때문에 게으를것이라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평소에 행동은 빠릿빠릿하게 해 느린 사람을 이해하지 못한다. 약속시간은 제대로 맞춰서 자신이 할 일은 제대로 정확히 지키려한다.
무언가를 하면 후회할 일을 만들고 싶지 않아한다. 그 과정에서 화를 참는 그릇이 크지 않고, 직선적이어서 생각보다 몸이 먼저 앞설 때도 있다. 같은 이유로 자신감을 갖으려하고 자신, 팀원의 능력을 신뢰한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감싸고, 책임지려 한다.
과거는 과거고 중요한건 현재라는 생각으로, 지난 일에는 엮매이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뒤끝이 없기도 하다.
[텍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