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FILE

1 - B
쿠키쿠마 하라

" 언제나 결과가 좋도록
노력해야죠. "
[외양]
검은 머리색에 약간의 곱슬기가 있다. 눈색은 라임색눈. 교복 위에는 검은색 조끼도 입었고 마이를 입진 않았다. 마이 대신에 교복 위에 하피를 입었다. 하피는 흰색 하피에 물감 무늬가 들어갔다.
눈매는 눈꼬리가 아주 약간 올라간 편에 피부는 동얀인 평균 정도. 눈에는 옅게 쌍커풀이 있다.
신발은 검정 스니커즈.
[이름]
쿠키쿠마 하라/九亀隈原/くきくまはら/CukiCuma Hara
[나이]
17
[성별]
남
[키/몸무게]
159cm/51kg
[혈액형]
RH-AB
[좋아하는 것]
오렌지 쥬스, 초코우유, 피아노
[싫어하는 것]
단무지
[소지품]
음악 노트, 만년필, 다이어리
[취미]
독서
[특기]
작곡
[생일]
1/1
[국적]
일본
[학년]
1학년
[아이돌/프로듀서]
프로듀서
[그룹]
Castling
[학생회/방송부]
[기타사항]
1. 무대 연출을 배우고 싶어서 프로듀스과로 왔다. 프로듀서가 장래희망은 아니다.
2. 손이 작아서 피아노를 못 찬다.
3. 작곡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과거에는 작곡을 배웠다. 취미도 작곡.
4. 밥을 먹는 양이 많아 부모에게 받는 용돈이 모자른 탓에 아르바이트란 아르바이트는 다 해봤다. 지금도 교내 아르바이트도 열심히 하고 있으며언제나 배고픈 영혼이라 먹는 걸 주면 좋아한다.
[성격]
밝고 사교성 좋고 씩씩한 성격. 누구에게나 예의바르고 잘 대해주며 남을 편견없이 보려고 노력한다.
수많은 아르바이트 탓에 생활력이 굉장히 강하다. 하지만 밥을 먹을 때는 그런 생활력이 없어진다.
평소에는 돈을 밝히지 않으나 식비가 없을 경우 굉장히 돈을 밝히며 성격이 예민해지고 기운이 없어진다.
매사 열정적이고 맡은 일을 좋은 결과로 보여주기 위하여 언제나 노력한다.
[텍관]
[타니마 이쿠지] : 이쿠지가 특기인 요리를 알려주고 하라는 효율이 좋은 요리를 배웠다. 하라의 목표는 효율좋고 값 싼 요리 만들기!
[코이즈미 토오루] : 프로듀서과 후배가 들어와서 보러갔다가 그 뒤로 친해지게 되어서 가끔씩 하라에게 간식을 챙겨주고있다 티는 못내도 귀여워하는 후배
[시유쿠지요 유파보] : 생명의 은인
어릴적 산에서 살던 유파보가 식탐이 많아서 산에 올라와 독초를 캐먹은 하라를 살려줬다. 하지만 방송부에서 우연히 만났다
[아이카와 라즈] : 클래식 공연을 같이 보러가는 관계!
[쿠로사와 유키타카] : 1학년 프로듀서인 하라의 캐슬링 예산관련을 도와주면서 지냈다.
[소라이로 카나데] : 중학생 때도 같이 학생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