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FILE             

1 - A

요쿠챠 긴토

“드디어 천재님의 등장…..?!☆ "

[외양]

[이름]

요쿠챠 긴토 /  翌茶  吟都 / よくちゃ ぎんと/ Yokucha Ginto

 

[나이]

16살

[성별]

남성

[키/몸무게]

170cm/54kg

 

[혈액형]

AB형

 

[좋아하는 것]

어린이용 창의력 발상 동영상

(ex :: 지x키즈)

 

[싫어하는 것]

월요일


[소지품]

바람개비, 19금책

[취미]

도장 깨기

[특기]

만화 그리기

 

[생일]

6월 5일

 

[국적]

일본

 

[학년]

1학년

[아이돌/프로듀서]

​아이돌

[그룹]

T Time

[미술부 / 농구부 / 해양생물부 / 홍차부]

지배당하지 않는 모순의 귀재

[기타사항]

형, 형님, 누나, 누님, 선배쨩 등등 여러가지 호칭으로 사람을 부른다.

자신을 부르는 호칭은 나 또는, 천재나 긴토님.

부모님중 어머니하고만 살고 있다. 양 측 부모님은 잘 살고 있으며, 아버지는 미디어에서 유명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완전기억능력, 한 번 본 건 절대 잊지 않는 특출난 순간 기억 능력을 가지고 있다.

 

중학생 때부터 예술 관련 중학교를 다니고 어릴 때부터 이미 아이돌로 활동하며 음악을 배웠다.

취미 활동으로 BL만화 그리기를 즐기게 된 시기는 아이돌이 된 후.

월요일에 가끔씩 학교를 탈주할때가 있다.

중학생 때, 아무 이유 없이 초강력 본드로 무대 소품을 전부 벽에 붙인 적이 있으며 그 결과 한 달동안 정학을 먹었다. 
괴랄한 행동 때문에 벽에 붙은 소품들을 떼어낸다고 고생 했지만, 사고가 난 자리에 있어야 할 설정이 없어져서 아이들이 다치지 않은 적이 있었다.
 
그림에 재능이 있어 '꽃이 지는 날'이라는 제목을 가진 납치 추리 장르의 BL만화를 연재하고있다

[성격]

조울증으로 보일 정도로 감정 기복이 빠르며, 기분을 숨기지 않고 감정을 표현하는데 자비가 없다.

그러나 본인 말고 다른사람에게는 관심을 주지 않아 상대방을 기억한 다음엔 신경 쓰진 않는다.

 

항상 본인이 유능하다 생각하기 때문에 언제나 자신이 잘났다는 식으로 타인에게 말하고 다니며, 실제로도 유능한 편에 속한다.  

엄청난 마이페이스로 타인의 말이나 행동에 휩쓸리지 않고 자기 스타일대로 나가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즉 좋게 말하면 신념이 굳고 주관이 뚜렷한 성격이나, 나쁘게 말하면 자기중심적이고 겸허함이 없는 성격이다.

 

이런 성격 탓에 다른 사람들에게 기가 세다는 말을 듣기도 한다.

망상벽이 있어 툭하면 신이 나있고 책의 이야기를 말하는 이야기꾼 마냥 망상들을 설명할 때도 있다.

 

호기심이 많아 폐허에도 잘 들어가지만 겁이 심각 할 정도로 많아 안에서 기절할 때도 있다. 하지만 궁금하거나 재밌어 보이면 항상 들어가고 그렇게 실종되는 일이 다반사.

[텍관]

코이즈미 토오루 - 약혼자, 태어나기 전 친했던 부모님들이 자녀가 태어나면 약혼을 시키자고 했지만 둘다 남자로 태어나 머리가 좀 더 커지기전에 깨졌다. 아직도 긴토는 토오루쨩♡ 이라고 부르며 놀리고는 한다.

 

쿠키쿠마 하라 - 존잘님(긴토)과 소비러(하라) 코미케에서 만나 안면이 있는 사이였는데 학교에서 원고중이던 긴토를 하라가 알아본다.

본 홈페이지는 1920X1080 PC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