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OFILE             

2 - B

코바야시 히로시

" 부디 좋은 꿈 꾸시길. "

[취미]

베이킹

[특기]

재봉

 

[생일]

3월 10일

 

[국적]

일본

 

[학년]

2학년

[아이돌/프로듀서]

​아이돌

[그룹]

Bed Boy

[수예부]

당신의 꿈을 책임질 드림캐쳐

[외양]

갸름한 얼굴. 피부는 하얀편.
턱선 위까지 오는 빨간 머리, 반곱슬이라 전체적으로 부스스하다. 앞머리는 눈을 가리지 않는 길이. 눈썹 끝이 내려갔다.
검은 눈. 눈은 삼백안. 눈꼬리가 내려갔다. 쌍꺼풀이 있지만 진하지 않음.
입이 작음. 입꼬리 살짝 올라갔음.
마른 체형.

[이름]

코바야시 히로시/小林 弘/こばやし ひろし/Kobayashi Hiroshi

 

[나이]

18살

[성별]

남성

[키/몸무게]

176cm/60kg

 

[혈액형]

A형

 

[좋아하는 것]

울새, 두부

 

[싫어하는 것]

고추냉이

[소지품]

반짇고리, 담요

[기타사항]

-가족 구성원은 어머니와 아버지, 히로시. 어머니와 아버지 두분 모두 의사로, 다소 유복한 집안에서 자랐다. 부모님은 항상 바쁘시지만 사이가 좋은편이다.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선천적으로 면역력이 약해 잔병치레가 잦았다. 초등학교때까지 체육 시간에 참여하지 못했다. 그 탓에 부모님의 과잉보호 속에서 자랐다.

-기름기 적고 간이 약한 음식을 선호한다. 담백한 입맛. 하지만 평소에는 크게 맛없지 않으면 불평하지 않고 먹는다.

-베이킹이 취미라 남는 시간에 이것저것 잔뜩 만들어낸다. 만든 것은 본인이 먹거나 남에게 준다.

-식사는 가정부 아주머니가 준비해주시기 때문에 식사류는 잘하지 못한다.

-부모님 두분 모두장신이지만 소식하는 편이라 키가 작았다. 하지만 방학동안 15cm 자랐고, 현재도 계속 성장중이다.

-어릴적, 히로시는 무언가에 열의를 보이는 일이 거의 없었고, 그것이 걱정된 부모님이 수영이나 그림, 축구 등 여러가지를 배우게한 적이 있다. 하지만 히로시가 큰 흥미를 보이지 않자 대부분 그만두게 했다. 바느질은 지금까지 계속 하고 있으며, 솜씨가 좋다.

-중학교 성적은 중상위권이었고, 히로시는 자신이 부모님과 같은 의사가 되지 못할것이라고 생각했다. 고등학교 진학 문제를 고민 하던중, 소꿉친구인 미츠키가 히로시에게 자신과 함께 유메노사키에 진학하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히로시는 자신의 실력에 확신이 없었기에, 처음엔 고민했다. 결국, 미츠키의 설득에 넘어가 유메노사키에 진학하게 되었다.

[성격]

-쓸데없는 걱정이 많아서 무언가를 결정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점식식사 메뉴를 결정하는 일조차 어러워한다.

-거절을 잘하지 못한다. 길거리에서 나눠주는 전단지를 다 받아오거나 광고 전화를 끊지 못한다.

-본인의 의견을 내세우기 보다는 남의 의견을 들어준다. 크게 싫지 않다면 다른 사람이 원하는대로 한다.

-수줍음이 많아 앞으로 잘 나서지 않는다.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 한다. 그래서 어떤 일을 하려고 할 때, 터무니없이 긴 시간이 걸릴거라고 예상한다.

-겁이 많다.

[텍관]

같은 유닛(Bed Boy)의 사토 미츠키와 소꿉친구다.

본 홈페이지는 1920X1080 PC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bottom of page